지원미디어

광고대행

HOME > 포트폴리오 > 광고대행

광고대행

01. 웹프로모션이란?

웹프로모션이란 웹페에지를 프롬모트(향상시킴)하여 각각 홈페이지의 성격에 맞게 기획/ 디자인 / 프로그램(user interface) 등을 서버상 최적의

조건에서 구동되도록 하고, 사용자위주 편리함을 극한으로 끌어올려 원활한 웹환경을 지원함과 동시에 홈페이지의 핵심인 검색 키워드와 , 타이틀 ,

description(설명/묘사/기술/서술) 등 웹 페이지내 메타 태그내에 위치하는 현 홈페이지와 깊은 연관성을 가진 단어들을 적절하게 나열(조화) 하며,

거기에 적극적 마케팅 활동(인터넷 검색자로 하여금 빠르고 용이하게 사이트에 접근하게 함) 을 펼쳐 단시간에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한편 접근성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는 활동을 통칭하는 말입니다. 

02. 검색엔진 상위등록

인터넷 유저의 95%이상이 원하는 정보를 검색엔진을 통해 취득하고 있습니다. 이 비율은 급진적 증가추세로 상승하고 있으므로 이를 이용한

프로모션은 절대적으로 필요한 마케팅방법이 되고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자로 하여금 빠르고 용이하게 사이트에 접근하게 하는 프로모션은 단시간

안에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한편, 접근성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홍보방법이 됩니다.
서비스를 찾고 있는 고객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는 위치에 홈페이지를 등록한다면 온라인마켓에 대한 실질적 우위를 점유하게 됩니다.

03. 키워드 광고

키워드 광고란 검색사이트에서 검색어를 입력하면 검색결과가 나오는 화면에 관련업체의 광고가 노출되도록 하는 광고기법인데. 예를 들면,

인터넷 검색자가 '이사'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하면 화면에 '포장이사',. '이삿짐센터' 등 이사와 관련된 광고가 리스팅되어 나오는 것을 말합니다.

특정검색어에 대한 검색으로 노출되는 광고이기때문에 해당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네티즌에게만 노출됨으로써 클릭률이 높고, 저렴한 광고비용,

전문포털사이트를 통한 마켓선점효과, 다양한 활용성 등으로 인해 소액 광고주들에게 효율적인 프로모션 방법입니다.  

04. 웹프로모션 전략

웹프로모션 실행은 다양한 방법의 효과즉정분석과 경쟁사분석, 네티즌심리연구, 방법론 등 다양한 정보교류와 협력, 경험을 토대로 이루어집니다.

이지이미지는 이 많은 방법과 경험을 이용하여 고객사의 웹사이트를 활성화시켜 매출을 극대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비용 고효율의 실현
적극적인 정보 접근 방식
잠재고객의 즉각적인 성향 분석